메뉴 건너뛰기

2000

Archive

  1. 2000년 11월 01일: LG 테크폰 900 광고 계약

    - [LG 테크폰]과 6개월 단발에 억대의 계약금을 받고 지면광고 계약을 맺습니다. 보통 여성그룹의 경우 활동 때 CF 계약을 체결하는 적은 많지만 S.E.S.처럼 컴백 전에 계약을 맺고 촬영을 마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고 하네요. LG 측은 깔끔한 이미지와 가창력, 춤실력을 겸비한 S.E.S.의 향후 가치를 높게 평가해 이같은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Category11월
    Read More
  2. 2000년 11월 06일: 4집 재킷 사진 촬영

    - 4집 앨범 재킷 사진이 촬영되었습니다. (... 써놓고 보니 좀 그렇군요. 이날 사진을 찍으면 도대체 며칠 만에 뽑아서 다시 그걸로 재킷을 디자인하고 또 인쇄를 하는 건지? 원래 11월 중순이 컴백 예정이 있잖나... 쩝.) 이번 사진은 지난번 'Twilight Zone' 포스터 사진으로 팬들에게 호평받았던 사진작가 조세현의 작품입니다..    
    Category11월
    Read More
  3. 2000년 11월 08일: SBS-TV 한밤의 TV연예

    - 6개월 단발에 억대의 개런티로 계약한 S.E.S.의 LG테크폰 지면 광고 촬영 현장을 찾아갔습니다. 이런저런 일들이 많았던 때라 방송 일자도 밀린 데다 방송분도 성의가 없어서 팬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기도. 그것과는 다른 얘기입니다만, 근래 LG에서 모델이나 스폰서 쪽으로 물량공세를 펴고 있다는 느낌이군요. 파상공격이랄까, 융단폭격이랄까.    
    Category11월
    Read More
  4. 2000년 11월 11일: KBS-2TV 연예가 중계

    - DJ로 콤비를 이루게 된 [박수홍 박경림의 FM 인기가요]에 특별히 게스트로 출연한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혀 뜻밖의 성대모사도... 들리는 말로는 두 사람이 너무 웃겨서 바다가 거의 죽을뻔했다는군요.    
    Category11월
    Read More
  5. 2000년 11월 22일: MBC-TV 섹션TV 연예통신

    - 2000년판 SM 캐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고아원 어린이들을 초대, 함께 눈썰매를 타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강타의 음주운전 사건 때문인지, SM의 맏이뻘인 H.O.T.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Category11월
    Read More
  6. 2000년 11월 22일: SBS-TV 한밤의 TV연예

    - 섹션과 마찬가지로, 캐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합니다. 촬영 현장의 모습과 함께 간단한 코멘트도. 패밀리의 막내 뻘인 보아와는 여전히 사이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Category11월
    Read More
  7. No Image

    2000년 11월 28일: S.E.S. 데뷔 3주년

    - 숙소를 오가는 열성팬들이 숙소 앞에서 간단히 치르던 예년과는 달리, 이날은 팬들의 메카인 클라쎄에 모여 간단한 파티 형식으로 3주년을 자축했습니다. 멤버 모두 참석해서 선물 증정, OX 게임, 각자의 코멘트 등과 마지막에는 'I'm your girl'도 들려주었습니다. 맞은편 부대의 군인들이 담장 위에 몰려들어 쳐다보는 등 재미있는 일들도.^^
    Category11월
    Read More
  8. 2000년 11월 29일: MBC-TV 섹션TV 연예통신

    - 김효진, 김민희의 패션쇼장에 바다가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화면에 비친 것은 잠깐 동안입니다만, 평소 친하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진 김소연과 함께 자리했답니다. 나중에 아줌마가 되면 아마 경조사마다 얼굴을 내미는 스타일이 되지 않을까... 아니, 이미 그러고 있는 것 같습니다;;;    
    Category11월
    Read More
  9. 2000년 11월 30일: 제2회 한중가요제 출장

    - KBS와 중국의 중앙 전시대(CCTV) 주관으로 여의도 KBS 홀에서 열린 행가에 참가하여 '러브', 'I'm your girl', '너를 사랑해'를 라이브로 불렀습니다. 오랜만에 들으니 참 감회가 새롭습니다그려. 4집 앨범은 제발 라이브로 가주길...    
    Category11월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SCROLL TOP